안녕하세요! 똥우입니다.


글래드 호텔이 마포에 오픈을 했더라고요!

저는 오픈하는 날 바로 투숙을 해봤습니다.

글래드 마포 1박 후기, 지금 만나보시죠 :-) 






글래드 마포(GLAD Mapo)

GLAD To Meet You!


글래드 마포는 스마트한 여행자들을 위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 GLAD가 선보이는 5번째 호텔입니다. 


지나치게 고급화되고 획일화된 특급호텔과 

디자인에 과하게 치중된 부티크 호텔들 사이에서 

글래드 마포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실용적 호텔을 제시해나갑니다. 


고객의 실제 동선을 고민하여 공간을 재설계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불필요한 요소들은 과감하게 줄였습니다. 

기존의 비즈니스 호텔이 지닌 무난하고 건조한 분위기를 탈피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서비스에 글래드 마포 특유의 친근함을 담았습니다.

-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GLAD MAPO, 3월 30일 오픈!


글래드 마포는 18년 3월 30일에 오픈했어요!

저는 바로 당일 1박을 예약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로비에 가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직원들도 많고 손님들도 많네요.




지루한 로비는 없다!


로비에 체스를 비롯한

다양한 놀거리들이 있었어요.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겠네요!




오픈 기념 EVENT!


오픈 기념으로 선물을 주더라고요!

글래드 숙박권을 기대했지만...

마카롱을 받았답니다 ㅋㅋㅋ




정말 멋진 카페 겸 바


글래드 마포의 가장 큰 매력을 꼽자면

바로 이 카페를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부터 정말 매력적입니다!




마치 비밀통로를 연상시키는 복도.


카페로 가는 통로는 신비스럽네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습니다!




johnny123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운영되는 곳!

커피 메뉴도 비싸지 않아 좋아요.




멋진 야외 테라스


바깥으로 나가면 멋진 테라스가 있습니다.

분위기에 맞는 노래도 굿!

날씨가 따뜻할 때 다시 가고 싶네요!




21층에 위치한 객실


저는 '디럭스 더블' 객실로

2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고층이긴 하지만 딱히 뷰는...ㅎ




아늑한 객실 내부


역시 글래드 호텔 특유의 인테리어!

깔끔하고 모던함을 자랑하죠. 


침대는 정말 크고 편안했어요.

뭐든지 저희가 이 객실의 첫 손님이니...

더 좋았던 것 같네요!




무료 생수 2잔!


어느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무료 생수 2잔과 커피, 티...

목마를 때 먹어줍니다.




샤워 가운


개인적으로는 약간 불편(?)했던 가운

뭔가 작은...건지...

아무튼 이상하더라고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화장실


너무 하얀것이 아닌가 싶을정도지만

깔끔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저희가 첫 게스트일텐데

세면대에 뭔가 들어가서 막힌건지

잘 안내려가더라고요.




쓰기 괜찮은 제품들


샴푸, 로션 등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제품들

직접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고요.

다른 글래드도 다 저 브랜드인가요?



한가지...

조식은 10시까지 운영이었는데

실제로는 9시 30분까지 입장이 되더라고요.


체크인시 따로 안내도 안해주셨고

알고보니 조식 쿠폰도 안주셨던거죠.

9시 40분에 아침 먹으러 내려갔더니

먹지도 못하고 돌아나왔다는...


다행히 친절한 프론트 매니저님께

잘 도와주셔서 해결했답니다!



뭐, 대체적으로 1박은 만족스러웠어요.

아무래도 오픈 첫 날이다보니 어수선하기도 했지만

첫 게스트라는 특별한 느낌도 있었고요!


홍대와도 가까우니

근처에 깔끔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글래드 마포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글래드 마포(GLAD Mapo)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92 9층

전화번호 : 02-2197-5000


BELATED ARTICLES

more